칸타 TNS 코리아는 고객의 비즈니스 이슈를 해결하고 고객 성장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TNS Korea 대표이사

안녕하십니까?
칸타 TNS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칸타 TNS 코리아 는1984년 창립 이후 현재까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가 있습니다.
이는 고객 성장 입니다.

고객의 성장은 곧 칸타 TNS 코리아의 성장이며, 칸타 TNS 코리아 직원들의 성장이기도 하였습니다.

고객이 당면한 비즈니스 이슈를 해결하면서 고객의 가치 있는 성장을 돕고, 고객의 성과에
기여하는 것이 칸타 TNS 코리아의 핵심적 가치가 되었고, 지금도 이를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마케팅 이슈를 더욱 잘 이해하고 측정하기 위한 Practice Area와 고객의 산업에 적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Sector Strategy를 주요 축으로 고객의 성공을 위해 투자 및 연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또한 훌륭한 인재들만이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Knowledge box, Maestro Training, Precision Growth Awards, Edu-Max
Training, Leadership Training등 국내외 교육을 통해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는 데 온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고객의 성장에 기여하는 칸타 TNS 코리아를 약속드립니다. 아낌없는 격려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NS Korea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