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 TNS 코리아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고객의 성장에 적극 기여하고 함께 성장하고자 합니다.

TNS Korea 대표

안녕하십니까?

1984년 창립 이후, 칸타 TNS 코리아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가 있습니다.
바로 '고객 성장' 입니다.

고객 성장은 고객이 당면한 비즈니스 이슈를 해결하면서 고객의 가치 있는 성장을 돕고, 고객의 성과에 기여하는 것이 칸타 TNS 코리아의 핵심적 가치이며, 지금도 이를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 혁명의 시대에는 데이터가 곧 비즈니스와 마케팅의 근간이자 파워입니다. 소비자에 대한 데이터를 다루는 칸타 TNS의 역할은 정확하며 행동 가능한 소비자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고객의 의사결정을 돕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시장 기회부터 신제품 개발, 브랜드 관리, 유통혁신, 고객경험관리까지 각 실천적인 분야에서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테크놀로지의 변화를 주도적으로 수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시대에 맞는 인재 양성을 위해 투자 및 연구, 국내 외의 다양한 교육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세계를 선도하는 데이터 그룹인 칸타는 모든 고객사가 칸타의 최신 데이터 및 인사이트를 활용할 수 있도록 국내외 칸타 계열사 간의 자료를 공유하고 협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칸타 TNS의 역량 높은 전문가를 통해 귀사의 성장에 가장 적합한 데이터, 데이터의 통합적 분석, 구체적이며 행동 가능한 컨설팅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칸타 TNS를 최고의 리서치 회사로서 만들어 주신 분은 바로 고객 여러분들이었습니다. 이제까지 고객의 성장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다가오는 미래에도 고객의 성장에 기여하는 칸타 TNS 코리아를 약속드립니다.
아낌없는 격려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NS Korea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