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매출 예측을 위해서 개개인이 중요합니다.
Launch eValuate는 소비재 시장에서 제품 성공의 가능성을 가장 통합적인 관점에서 제시합니다.

Launch eValuate

파편화된 매체 환경과 WOM이 계속 중요해지며, 소비자의 선택 대안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요즘 신제품을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하더라도 기대한 만큼의 지속 성장을 이루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실패 가능성이 높은 환경에서
성공적인 런칭 전략 수립을 위해서는 새로운 접근 방법이 필요합니다. 신제품 판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WOM, 디지털 미디어, 매장 환경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칸타 TNS는 단순히 구입의향이 높은 것이 최선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신제품이 전체 판매량 증가에 얼마나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가 라는 측면에서 성공 가능성이 측정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단순 평균 이상에 대한 분석
모델이 필요합니다.

칸타 TNS의 개인 베이스 분석은 신제품 판매의 원천에 대한 차별적인 이해와 자기 잠식 (Cannibalization) 효과를
반영하여 신제품의 실제 판매 효과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Launch eValuate는 기존 접근 방법 대비
2배 이상 정확한 판매량을 추정하는 것으로 검증되었으며, 비즈니스 전략 수립을 위한 믿을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