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 TNS의 60,000여 케이스로 구성된 데이터베이스는 장기적인 성공 가능성을 가져다 주는 요인들에 관한 심도 있는 이해를
제공해줍니다.

Concept eValuate

컨셉 스크리닝은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에서 가장 중요한 과정 중 하나입니다.

  • R&D, 제품, 패키지 개발과 같은 본격적인 투자 여부를 결정하는 과정이며, 이때 잘못된 의사 결정으로 값비싼
    대가를 치루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통적인 컨셉 스크리닝 접근 방법은 단순히 평균값이 높은 아이디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 높은
자기 잠식 (Cannibalization) 때문에 실제 성장에는 아무런 도움이 안되는 아이디어가 선택되고 있습니다.
투자 의사 결정은 신제품 아이디어의 실질 성장 효과에 대해 정확한 이해를 기반으로 이루어 져야 합니다.

소비자 개개인에 대한 분석이 가능한 Concept eValuate을 통해서만 정확한 순증 효과의 이해가 가능합니다.
기존 데이터 분석 결과 이러한 접근 방법은 기존의 접근 방법에 비해 시장 성공가능성에 대한 예측력이 유의미하게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또한 칸타 TNS의 Early adopter 분석을 통해 진정 Innovative한 아이디어를
발굴할 수 있으며, 칸타 TNS의 진단 도구를 통해 실제 성장 가능성의 높은 아이디어의 발굴과 개선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