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 코리아가 10월 16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주최한 칸타 브랜드 통합 기념 세미나 ‘Deep Intelligence 2019’에 참석해주신 고객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세미나는 양적으로 증폭하는 데이터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로 활용하기 위한 해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한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데이터가 양과 질에서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5G 시대에 번성하기 위해서는, 휴먼 인텔리전스의 역할이 핵심입니다.

칸타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사를 위해 첨단 데이터 기술을 도입하고 이를 뒷받침할 휴먼 인텔리전스를 다각도로 지원하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세미나에서 발표된 자료는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션에서 발표된 일부 데이터는 아래 자료에 포함되지 않았을 수 있음을 양해해주십시오.



Download 데이터 시대의 성배(Holy grail): 파편화된 소비자 데이터를 연결하기 & 활용하기
이주미 디렉터 / Judy.Lee@Kantar.com

Download 마케팅에 접목한 AI로 누리는 혜택
이호성 상무 / Hosung.Lee@kantar.com

Download '기계 + 인간' < 인사이트 기반의 실행을 위한 데이터 활용의 정수
파블로 고메즈 APAC CDO / Pablo.Gomez@kant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