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TNS와 칸타 밀워드브라운이 11월 7일 서울 한남동 알부스갤러리에서 공동 주최한 ‘2018 Precision Talks’ 세미나에 참석해주신 고객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최신 기술의 발달과 함께 도래한 마켓 4.0시대, 소비자 이해 방법을 함께 고민한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달라진 소비자의 태도와 반응 속도와 기대치에 부응하기 위해서는 최신 테크놀로지와 새로운 분석론을 적극 도입하는 전향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칸타 코리아는 앞으로도 4차 산업혁명 시대를 헤쳐 나갈 소비자 인사이트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세미나에서 발표된 자료는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세션에서 발표된 일부 데이터는 아래 자료에 포함되지 않았을 수 있음을 양해해주십시오.


‘Real time, Real visualization’

Download 고객을 감동시키는 Hyper-connected, Real-time 경험 관리
김지욱 칸타 CX Expert / Jerry.Kim@kantartns.com

Download 소비자의 표현대로 그들을 이해하기
이연정 칸타 Qualitative 담당 상무 / yeonjung.lee@kantartns.com
홍진아 칸타 Qualitative Expert / Jinah.Hong@kantartns.com


‘Consumer New Normal’

Download 시간 가난의 시대, 질문의 기술
최문희 칸타 TNS 상무 / Moonee.Choi@kantartns.com

Download 최신 테크놀로지로 감성까지 분석한다
김민희 칸타 Brand Expert / Minhee.Kim@kantartns.com
윤은진 칸타 밀워드브라운 수석 연구원 / Eunjin.Youn@kantarmillwardbrow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