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 TNS와 칸타 밀워드브라운이 2017년 9월 6일 서울 밀레니엄힐튼 호텔에서 공동으로 개최한 ‘디지털마케팅 마일스톤’ 세미나에 참석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이번 세미나는 우리의 생각의 속도를 상회해온 디지털 마케팅 난제에 대한 해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한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이날 공유한 디지털 마케팅 최적화와 극대화에 대한 실제적 인사이트들이 고객 여러분이 마케팅의 긴 여정에서 큰 성과를 이루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랍니다.

세미나 발표 자료는 아래에서 세션 별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저희 칸타TNS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칸타 TNS 코리아



Subhashish Dasgupta,
Executive Director, Creative Development Solutions, Kantar MillwardBrown Korea
E: Subhashish.dasgupta@millwardbrown.com

Irene Joshy, Regional Director, Qualitative, Kantar TNS APAC
E: irene.joshy@kantartns.com

Download 여운 긴 인상 남기기_강한 브랜드가 되기 위한 디지털 활용법
Download Make a Lasting Impression_using digital to build strong brands.pdf

Hosung Lee, Chief Consulting Director, Brand & Communication Area, Kantar TNS Korea
E: Hosung.Lee@tnsglobal.com

Download 디지털 예산 최적화를 위한 방법
Download Digital budget optimization

Pablo Gomez , Regional Director of Media & Digital, Kantar MillwardBrown NASEAP
E: Pablo.Gomez@kantarmillwardbrown.com

Download 디지털 제대로 하자-진정 통합된 디지털 캠페인 플래닝
Download Getting digital right : How to create a truly integrated digital campaign

Hoyoung Jung, Chief Consulting Director, Shopper Practice, Kantar TNS Korea
E: Hoyoung.Jung@kantartns.com

Download 돈이 다는 아니다 : 구매를 촉진하는 디지털 경험의 설계와 실행
Download Money isn't the only answer : Engineering digital customer experience and
        driving decisions in e-comme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