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ordinary Moments to Connect

2017년 5월 24일 칸타 TNS 코리아가 주최한 소규모 토론식 세미나 ‘Precision Talks’가 성료되었습니다. 참석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세미나는 터치포인트의 운용과 광고 예산 최적화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고민과 열정을 체감할 수 있던 자리였기에 저희에게도 매우 뜻 깊었습니다.

세미나 발표 자료는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다 깊이 있는 논의를 원하실 경우, 언제든 저희 칸타 TNS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칸타 TNS는 광고,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분야에 축적된 노하우와 비즈니스 이슈에 대한 정확한 솔루션의 조합을 통해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지속적으로 만나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션 내용 중 일부 데이터 및 예시는 자료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김민희 (Brooke Kim), Associate Director, Brand & Shopper, APAC
E: Minhee.Kim@tnsglobal.com
T: 02.6276.6719
Download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는 터치포인트 전략

이호성, Chief Consulting Director, Brand & Communication, Kantar TNS Korea
E: Hosung.Lee@tnsglobal.com
T: 02.3779.4378
Download 디지털 vs. TV 광고의 효과와 효율적인 예산 배분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