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7일 칸타 TNS 코리아와 밀워드 브라운코리아가 공동 주최한 ‘터치포인트 레버루션 서밋’ 세미나가 성료 됐습니다.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여름과 가을이 교차하는 길목에서 고객 여러분과 함께 터치포인트라는 난제를 심층적으로 고민한 이번 자리는 저희에게도 매우 뜻 깊었습니다.

세미나 발표 자료는 아래에서 주제별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다 깊이 있는 논의를 원하실 경우, 세미나의 연사나 TNS, Millward Brown 연구원에게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TNS와 밀워드브라운은 양사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디지털시대를 현명하게 헤쳐나갈 소비자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노력에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광고·미디어·커뮤니케이션 분야에 축적된 노하우와 비즈니스 이슈에 대한 정확한 솔루션의 조합을 통해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지속적으로 만나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ne Rayner, TNS, Global Head of Communications Research
Anne.Rayner@tnsglobal.com
Download 풀리지 않는 Touchpoint 난제, 어떻게 해법을 찾을 것인가?
Download Top touchpoint challenges and what you can do about them

Mark Henning, Millward Brown, AMAP Head of Media & Digital
Mark.Henning@millwardbrown.com
Download 마케팅채널 변경의 완벽한 타이밍: 디지털 미디어에서 브랜드 임팩트를 극대화하라.
Download Changing Channels with Confidence : Maximising Brand Impactin a Digital Media Environment

Yee Mei Chan, Millward Brown, Regional Director of the Brand Tracking Practice
Yeemei.Chan@kantar.com
Download 검색 결과와 소셜 미디어데이터가 알려주는브랜드 퍼포먼스의 비밀
Download What can searchand social media data tell you about brand performance?

Hoyoung Jung, Chief Consulting Director of Shopper Practice, TNS Korea
Hoyoung.Jung@tnsglobal.com
Download Commerce를 넘어선 e-Commerce: 접촉, 경험 및 관계 형성의 일상화
Download Evolving e-commerce: experiencing, engaging, and building relationships with brands and         products every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