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Kantar TNS Mobile Seminar “Mobile, it’s a new market”

 

 

2012년 9월 13일 (목), 칸타 TNS 코리아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스마트폰 로그데이터 분석 모듈인 Mobile Behave를 런칭했습니다. Mobile Behave의 런칭 행사는 200여명의 클라이언트를 초청하여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세미나는 「Mobile, it’s a new market」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칸타 TNS의 Digital Solution에 대한 개괄적 소개를 시작으로, Mobile Behave의 주요 결과에 대한 설명과 Mobile Behave 자체에 대한 자세한 설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삼성, LG와 같은 핸드폰 제조사, 통신사, 구글 등의 포탈회사, 현대, 기아 등의 자동차 회사, Tesco, Unilever, 필립스, 로레알, P&G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의 마케팅 및 리서치 담당자들이 대거 참석하여 진지하게 세미나를 경청하였습니다.

 

이번 Mobile Behave의 성공적인 런칭 세미나는 칸타 TNS 코리아가 Digital Powered Research 의 선두 기업임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향후 칸타 TNS 코리아는 자체 개발된 Mobile Behave 웹리포트를 중심으로 클라이언트 서비스를 전개할 예정이며, 순차적으로 클라이언트 research needs 에 따라 다양한 ad-hoc 프로젝트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세미나 발표 자료는 아래 각 session 별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ownload Session 1_The Era of Digital,TNS Digital Solution_1.pdf
Download Session 2_Mobile-Optimizing the Consumer Journey_1.pdf
Download Session 3_마케팅커뮤니케이션플랫폼으로서의 Mobile_1.pdf
Download TNS Seminar_Life log segmentation-소비자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pdf
Download Session 5_Mobile Log 분석을 통한 시장 기회 발견_2.pdf
Download Session 6_Mobile Evolution-From Mobile Users to Mobile Shoppers_2.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