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들이 모여 온라인 광고의 세계적인 트렌드와 전략에 대해 의견을 공유할 있는 Online Marketing Summit 2011 오는 118 () 롯데호텔월드 (잠실)에서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From Presence To Excellence”라는 주제로 온라인 트렌드, 디지털 광고, 소셜미디어를 포함한 온라인 마케팅의 현재 시장 분석 (Presence), 향후 발전방안 (Transition), 새로운 패러다임 (Excellence)으로 가는 과정의 다양한 전략 사례들을 공유하게 됩니다.

 

행사 전반적인 아젠다는 하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TNS 디지털 사업부의 권성은 본부장이 “Digital Life- 소비자 행동 변화이라는 주제로 발표할 예정입니다.

 

“Web 2.0시대를 넘어 Web 3.0, 4.0시대에는 다양한 Digital Device들의 수렴과 분화가 예상되고 있으며, 소비자의 Digital Life Mobile Life 변화를 맞이할 것으로 보입니다.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에 대한 총체적인 이해를 위해 소비자의 Digital Life에는 어떤 변화가 나타나는지를 살펴볼 것입니다. 이를 위해 1) Internet Access & 다양한 Touch Point 이용 실태, 2) Media Consumption, 3) 구매행동 그리고 4) SNS 이용행태 등의 소비자 행동에 대한 TNS Research International 실증적인 Global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의 Digital Behavior, Attitude & Needs 위치와 향후 방향성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omskr.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