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링 모멘텀(Mastering Momentum)

  • Latest Global Update
지속성장을 가능케하는 세 가지 핵심 동인-노출, 경험, 활성화-에 대한 균형 잡힌 투자는 브랜드의 성장 잠재력을 46%까지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마스터링 모멘텀은 칸타에서 9 ...
Read full story

신제품 광고 성공의 법칙

  • Expert’s Column

제품광고는 마케팅의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성공적인 제품 광고를 만들기란 쉽지 않습니다. 칸타의 크리에이티브 도메인에서는 광고의 메시지 개수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

Read full story

이커머스에 대한 새로운 시각

  • Latest Global Update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는 이커머스(eCommerce)는 브랜드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과 동시에, 기존과는 다른 형태의 문제 또한 제기하고 있다. 스마트 스피커와 같은 새로운 기 ...
Read full story

문화적 이해와 브랜드의 관계

  • Expert’s Column

브랜드가 언어적, 인종적 실수를 미연에 방지하고 소비자들에게 진실된 울림을 주기 위해서는 문화적 통찰력을 기르고 일관된 브랜드 전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효과적으로 브랜 ...

Read full story

균형 잡힌 ‘젠더 마케팅’의 길

  • Latest Global Update
‘미투(Me too) 운동’이 촉발한 전 세계적인 젠더 이슈를 광고와 마케팅 캠페인 영역으로 확장한 2019 연구를 소개합니다. 타겟팅, 미디어 구매, 크리에이티브 선정 등 ...
Read full story

지속적으로 유의미한 브랜드가 되기 위한 ‘문화’ 사용법.

  • Expert’s Column

글로벌 기업이 국가별 혹은 지역별 소비자에게 꾸준히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고심해서 제작한 캠페인의 핵심 주제와 내러티브를 다양한 문화권에 시의적으로 적용하 ...

Read full story

Holistic Brand Guidance ? 애자일 인탤리전스가 이끄는 브랜드 성장

  • Expert’s Column
미디어 채널, 데이터, 소비자의 선택권과 발언권 등 갈수록 폭증하는 오늘의 정보량은 데이터 풍요 속 인사이트 빈곤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성장을 이뤄내는 극소수 ...
Read full story

Getting Media Right 2018 - 미디어 바로 알기

  • Latest Global Update

는 칸타에서 5년 전부터 매년 실시하는 마케팅 업계에 관한 심도 깊은 연구입니다. 올해 연구는 마케팅 ROI를 측정하고 입증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어쩔 수 없이 영업 결과에 ...

Read full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