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stic Brand Guidance ? 애자일 인탤리전스가 이끄는 브랜드 성장

  • Expert Columns
미디어 채널, 데이터, 소비자의 선택권과 발언권 등 갈수록 폭증하는 오늘의 정보량은 데이터 풍요 속 인사이트 빈곤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성장을 이뤄내는 극소수 ...
Read full story

Getting Media Right 2018 - 미디어 바로 알기

  • Latest Global Update

는 칸타에서 5년 전부터 매년 실시하는 마케팅 업계에 관한 심도 깊은 연구입니다. 올해 연구는 마케팅 ROI를 측정하고 입증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어쩔 수 없이 영업 결과에 ...

Read full story

티파니에서 감동을- 옴니채널, AI 시대의 역발상

  • Expert Columns
아내와의 결혼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방문했던 티파니 매장. 그곳에서 만족을 넘어 감동을 받은 이유는 지금 시대의 화두인 디지털, AI, 옴니채널 등 기술적 혁신이 아닌 매장 ...
Read full story

빅데이터를 활용한 브랜드 성장 전략 5대 원칙

  • Latest Global Update

디지털혁명과 소셜미디어의 등장으로 마케터들은 그 어느때보다 빠른 의사결정을 가능케하는 빅데이터를 손쉽게 손에 쥘 수 있게 되었으나, 실제 빅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기 ...

Read full story

아시아지역 CX 전문가, 스테판 산체스가 풀어내는 고객 경험관리 전략

  • Latest Global Update
옴니채널 세상 속 고객이 마주하는 터치포인트와 경험의 가지수는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터치포인트, 더 많은 경험은 일관된 고객 경험 전달을 오히려 어렵게 ...
Read full story

소비자의 ‘진짜’ 고민은? 혁신 기회 발굴을 위한 공동 창작(Co-creation)의 저력

  • Expert Columns

매력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기업과 소비자의 공동 창작(Co-creation) 방식을 취하면, 신속하게 미처 몰랐던 기회 영역을 발굴하고 시장성까지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

Read full story

eCommerce 성과 높이는 스마트폰 소비자 행동 인사이트 활용법

  • Expert Columns
네이버에서 의류 비즈니스를 한다고 가정했을 때, 소비자 행동 인사이트를 최대한으로 활용하여 성과를 높이려면 어떤 전략과 실행을 추진해야 할까요? 소비자 행동과 인식에 대한 인사 ...
Read full story

성장 기회를 포착한 아홉 순간 - 9가지 제품 카테고리별 글로벌 최신 트렌드

  • Latest Global Update

각각의 여러 브랜드는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 내에서 평범해 보이지만 비범한 성장을 이끌 순간을 포착하는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뱅킹, 자동차, 뷰티, 간식, 보험 등 관념을 탈피 ...

Read full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