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 잡힌 ‘젠더 마케팅’의 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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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투(Me too) 운동’이 촉발한 전 세계적인 젠더 이슈를 광고와 마케팅 캠페인 영역으로 확장한 2019 연구를 소개합니다. 타겟팅, 미디어 구매, 크리에이티브 선정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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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으로 유의미한 브랜드가 되기 위한 ‘문화’ 사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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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기업이 국가별 혹은 지역별 소비자에게 꾸준히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고심해서 제작한 캠페인의 핵심 주제와 내러티브를 다양한 문화권에 시의적으로 적용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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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listic Brand Guidance ? 애자일 인탤리전스가 이끄는 브랜드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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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채널, 데이터, 소비자의 선택권과 발언권 등 갈수록 폭증하는 오늘의 정보량은 데이터 풍요 속 인사이트 빈곤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성장을 이뤄내는 극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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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ting Media Right 2018 - 미디어 바로 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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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칸타에서 5년 전부터 매년 실시하는 마케팅 업계에 관한 심도 깊은 연구입니다. 올해 연구는 마케팅 ROI를 측정하고 입증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어쩔 수 없이 영업 결과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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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파니에서 감동을- 옴니채널, AI 시대의 역발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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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내와의 결혼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방문했던 티파니 매장. 그곳에서 만족을 넘어 감동을 받은 이유는 지금 시대의 화두인 디지털, AI, 옴니채널 등 기술적 혁신이 아닌 매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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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를 활용한 브랜드 성장 전략 5대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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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혁명과 소셜미디어의 등장으로 마케터들은 그 어느때보다 빠른 의사결정을 가능케하는 빅데이터를 손쉽게 손에 쥘 수 있게 되었으나, 실제 빅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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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지역 CX 전문가, 스테판 산체스가 풀어내는 고객 경험관리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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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니채널 세상 속 고객이 마주하는 터치포인트와 경험의 가지수는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터치포인트, 더 많은 경험은 일관된 고객 경험 전달을 오히려 어렵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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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진짜’ 고민은? 혁신 기회 발굴을 위한 공동 창작(Co-creation)의 저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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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력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기업과 소비자의 공동 창작(Co-creation) 방식을 취하면, 신속하게 미처 몰랐던 기회 영역을 발굴하고 시장성까지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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