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디지털 광고 효과 측정

  • Expert Columns
플래시 배너 광고 캠페인의 평균 클릭률이 0.28% 임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광고효과 측정은 클릭 수치에 의존해왔습니다. 실제 상황에서, 실시간으로, 실제 목표 고객에 대한 디지 ...
Read full story

역동적인 中 화장품 시장, 변곡점에 선 K-코스메틱

  • Expert Columns

지금은 한국 화장품 기업이 중국 발 주문을 소화하기에도 벅찼던 유기적 성장을 넘어서, 전략적 성장을 꾀할 때입니다. 중국 화장품 소비자의 특성과 열망을 면밀히 이해하는 것에서 ...

Read full story

Connected Car 비즈니스 기회

  • Latest Global Update
빠르게 진화하는 내일의 도시 모빌리티에서 나타날 변화와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기 위한 전략을 소개합니다.
Read full story

접점에서의 고객 관리 - ‘감정의 뇌’에 충격 선사하기

  • Expert Columns

모든 고객 경험이 기업 성과에 실질적 영향으로 귀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고객과의 관계 형성에 기여하는 것은 감정의 뇌에 충격을 줄 정도로 ‘감정’적 반응을 유발한 경험들입니다. ...

Read full story

통합 쇼퍼 마케팅 ‘실행’의 기초

  • Expert Columns
쇼퍼 저니(Shopper journey) 또는 구매 과정(Path to purchase)에 대한 이해는 최근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주제로 떠올랐습니다. 이를 체계적으로 ...
Read full story

7일 만에 INSIGHT를 성공적인 컨셉으로 바꾸기

  • Latest Global Update

어떻게 신제품 개발 혹은 기존 제품 혁신 프로세스의 속도를 끌어올릴 수 있을까요? 매우 집중적이고 통합적인 방식으로, 검증된 컨셉을 도출하는 접근법을 소개합니다.

Read full story

‘연결된’ 세상, 8대 디지털 트렌드

  • Latest Global Update
칸타 TNS의 ‘커넥티드 라이프’ 최신 데이터와 비즈니스 현장의 목소리를 통해 도출된 ‘연결된’ 세상의 8대 디지털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Read full story

치밀해지는 중국인 관광객

  • TNS Syndicate

칸타 TNS 홍콩은 중국인 관광객 공략에 대해 조언한 ‘신(新) 중국인 관광객 이해하기’(Understanding the New Chinese Traveller) 보고서를 발표 ...

Read full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