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에서 감동을- 옴니채널, AI 시대의 역발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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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내와의 결혼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방문했던 티파니 매장. 그곳에서 만족을 넘어 감동을 받은 이유는 지금 시대의 화두인 디지털, AI, 옴니채널 등 기술적 혁신이 아닌 매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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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를 활용한 브랜드 성장 전략 5대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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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혁명과 소셜미디어의 등장으로 마케터들은 그 어느때보다 빠른 의사결정을 가능케하는 빅데이터를 손쉽게 손에 쥘 수 있게 되었으나, 실제 빅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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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지역 CX 전문가, 스테판 산체스가 풀어내는 고객 경험관리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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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니채널 세상 속 고객이 마주하는 터치포인트와 경험의 가지수는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터치포인트, 더 많은 경험은 일관된 고객 경험 전달을 오히려 어렵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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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진짜’ 고민은? 혁신 기회 발굴을 위한 공동 창작(Co-creation)의 저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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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력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기업과 소비자의 공동 창작(Co-creation) 방식을 취하면, 신속하게 미처 몰랐던 기회 영역을 발굴하고 시장성까지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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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ommerce 성과 높이는 스마트폰 소비자 행동 인사이트 활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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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에서 의류 비즈니스를 한다고 가정했을 때, 소비자 행동 인사이트를 최대한으로 활용하여 성과를 높이려면 어떤 전략과 실행을 추진해야 할까요? 소비자 행동과 인식에 대한 인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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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기회를 포착한 아홉 순간 - 9가지 제품 카테고리별 글로벌 최신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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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의 여러 브랜드는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 내에서 평범해 보이지만 비범한 성장을 이끌 순간을 포착하는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뱅킹, 자동차, 뷰티, 간식, 보험 등 관념을 탈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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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된 광고매체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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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메시지가 매체와 소비자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됨으로 인해, 광고는 일대다식 일방적 메시지 주입보다 일대일 쌍방향적 상호작용에 더 적합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다변화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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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대로 된’디지털 광고 효과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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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시 배너 광고 캠페인의 평균 클릭률이 0.28% 임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광고효과 측정은 클릭 수치에 의존해왔습니다. 실제 상황에서, 실시간으로, 실제 목표 고객에 대한 디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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