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기회를 포착한 아홉 순간 - 9가지 제품 카테고리별 글로벌 최신 트렌드

  • Latest Global Update
각각의 여러 브랜드는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 내에서 평범해 보이지만 비범한 성장을 이끌 순간을 포착하는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뱅킹, 자동차, 뷰티, 간식, 보험 등 관념을 탈피 ...
Read full story

최적화된 광고매체 기획

  • Expert Columns

광고 메시지가 매체와 소비자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됨으로 인해, 광고는 일대다식 일방적 메시지 주입보다 일대일 쌍방향적 상호작용에 더 적합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다변화된 ...

Read full story

‘제대로 된’디지털 광고 효과 측정

  • Expert Columns
플래시 배너 광고 캠페인의 평균 클릭률이 0.28% 임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광고효과 측정은 클릭 수치에 의존해왔습니다. 실제 상황에서, 실시간으로, 실제 목표 고객에 대한 디지 ...
Read full story

역동적인 中 화장품 시장, 변곡점에 선 K-코스메틱

  • Expert Columns

지금은 한국 화장품 기업이 중국 발 주문을 소화하기에도 벅찼던 유기적 성장을 넘어서, 전략적 성장을 꾀할 때입니다. 중국 화장품 소비자의 특성과 열망을 면밀히 이해하는 것에서 ...

Read full story

Connected Car 비즈니스 기회

  • Latest Global Update
빠르게 진화하는 내일의 도시 모빌리티에서 나타날 변화와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기 위한 전략을 소개합니다.
Read full story

접점에서의 고객 관리 - ‘감정의 뇌’에 충격 선사하기

  • Expert Columns

모든 고객 경험이 기업 성과에 실질적 영향으로 귀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고객과의 관계 형성에 기여하는 것은 감정의 뇌에 충격을 줄 정도로 ‘감정’적 반응을 유발한 경험들입니다. ...

Read full story

통합 쇼퍼 마케팅 ‘실행’의 기초

  • Expert Columns
쇼퍼 저니(Shopper journey) 또는 구매 과정(Path to purchase)에 대한 이해는 최근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주제로 떠올랐습니다. 이를 체계적으로 ...
Read full story

7일 만에 INSIGHT를 성공적인 컨셉으로 바꾸기

  • Latest Global Update

어떻게 신제품 개발 혹은 기존 제품 혁신 프로세스의 속도를 끌어올릴 수 있을까요? 매우 집중적이고 통합적인 방식으로, 검증된 컨셉을 도출하는 접근법을 소개합니다.

Read full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