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진짜’ 고민은? 혁신 기회 발굴을 위한 공동 창작(Co-creation)의 저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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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력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기업과 소비자의 공동 창작(Co-creation) 방식을 취하면, 신속하게 미처 몰랐던 기회 영역을 발굴하고 시장성까지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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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ommerce 성과 높이는 스마트폰 소비자 행동 인사이트 활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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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에서 의류 비즈니스를 한다고 가정했을 때, 소비자 행동 인사이트를 최대한으로 활용하여 성과를 높이려면 어떤 전략과 실행을 추진해야 할까요? 소비자 행동과 인식에 대한 인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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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기회를 포착한 아홉 순간 - 9가지 제품 카테고리별 글로벌 최신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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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의 여러 브랜드는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 내에서 평범해 보이지만 비범한 성장을 이끌 순간을 포착하는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뱅킹, 자동차, 뷰티, 간식, 보험 등 관념을 탈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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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된 광고매체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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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메시지가 매체와 소비자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됨으로 인해, 광고는 일대다식 일방적 메시지 주입보다 일대일 쌍방향적 상호작용에 더 적합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다변화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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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대로 된’디지털 광고 효과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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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시 배너 광고 캠페인의 평균 클릭률이 0.28% 임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광고효과 측정은 클릭 수치에 의존해왔습니다. 실제 상황에서, 실시간으로, 실제 목표 고객에 대한 디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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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동적인 中 화장품 시장, 변곡점에 선 K-코스메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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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한국 화장품 기업이 중국 발 주문을 소화하기에도 벅찼던 유기적 성장을 넘어서, 전략적 성장을 꾀할 때입니다. 중국 화장품 소비자의 특성과 열망을 면밀히 이해하는 것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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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nected Car 비즈니스 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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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게 진화하는 내일의 도시 모빌리티에서 나타날 변화와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기 위한 전략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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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점에서의 고객 관리 - ‘감정의 뇌’에 충격 선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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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고객 경험이 기업 성과에 실질적 영향으로 귀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고객과의 관계 형성에 기여하는 것은 감정의 뇌에 충격을 줄 정도로 ‘감정’적 반응을 유발한 경험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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