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we are

More about us

What we do

How we can help grow your business

Our expertise

More Our expertise

Info Pulse

Latest Global Update

이커머스에 대한 새로운 시각

이커머스는 브랜드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지만, 끊임없이 진화하는 세상에서 이러한 기회를 극대화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칸타에서는 이러한 난제를 극복하고자, 이커머스 쇼퍼의 인식적인 부분까지 깊게 파고들 수 있는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합니다.

Expert’s Column

문화적 이해와 브랜드의 관계

브랜드가 소비자와의 관계를 돈독히 강화하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기 위해서는 진출하고자 하는 국가별 문화에 대한 이해와 이에 기반한 맞춤화가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문화에 따라 다른 표현법을 가져간다 해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큰 그림의 핵심 전형(archetype)은 통일성을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Latest Global Update

균형 잡힌 ‘젠더 마케팅’의 길

‘미투(Me too) 운동’이 촉발한 전 세계적인 젠더 이슈를 광고와 마케팅 캠페인 영역으로 확장한 2019 <애드리액션: 젠더 제대로하기> 연구를 소개합니다. 타겟팅, 미디어 구매, 크리에이티브 선정 등 다양한 광고 활동 이정표에서 젠더 관점의 아이디어를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Our partnerships

Find out more about our partnership with UNICEF

Work for us

Join a winning team. View our latest vacancies

What we stand for

We develop precise plans that identify growth opportuni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