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we are

More about us

What we do

How we can help grow your business

Our expertise

More Our expertise

Info Pulse

Latest Global Update

Technology-enabled research,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인사이트 도출

마케팅 리서치는 고객의 인식을 다루며 소비자의 응답을 주된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인간의 언어와 생각은 완벽하지 않기에, 결과의 정확성에 대한 도전이 항상 존재했습니다. 이러한 한계를 돌파하기 위해, 신경과학(Neuro science)과 A.I.를 활용한 테크놀로지 기반의 리서치(Technology-enabled research)가 최근 . . . . .

Latest Global Update

빅데이터를 활용한 브랜드 성장 전략 5대 원칙

디지털혁명과 소셜미디어의 등장으로 마케터들은 그 어느때보다 빠른 의사결정을 가능케하는 빅데이터를 손쉽게 손에 쥘 수 있게 되었으나, 실제 빅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기업은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칸타에서 내부적으로 진행한 유수 기업의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개발한 브랜드 파워 제고를 위한 5가지 주요 원칙을 소개합니다.

Experts column

티파니에서 감동을- 옴니채널, AI 시대의 역발상

아내와의 결혼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방문했던 티파니 매장. 그곳에서 만족을 넘어 감동을 받은 이유는 지금 시대의 화두인 디지털, AI, 옴니채널 등 기술적 혁신이 아닌 매장의 판매 직원 덕분이었습니다. 해당 사례를 기반으로, 매장 직원의 카운슬링 7단계를 확인하고 이러한 역할의 중요성에 대해 되짚어 봅니다.


Our partnerships

Find out more about our partnership with UNICEF

Work for us

Join a winning team. View our latest vacancies

What we stand for

We develop precise plans that identify growth opportunities